소소한일상,행복

서울카페(포말커피)신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서울카페(포말커피)신림

잔잔한날 2021. 2. 17. 17:58

 

안녕하세요 다들잘지내고계실까요??~😆오랜만에 카페 포스팅을 해볼려고합니다!! 여기는 바로 집앞에 있는 카페이지만 늘 길을 지나갈때 한번씩보고가는데 가야지 반드시 가봐야돼 하면서 미뤄서 안갔었던ㅎㅎ..안이 어떻게 생겼을지 너무 궁금했었어요ㅋㅋㅋ신림에 있는 포말커피입니다.
입구 들어가기전 이쁜간판먼저보고!(제스타일이였어요🤚)
뭔가 벌써부터 아늑한 느낌이 나기 시작해서 이때부터 기분이 좀 좋았어요✨
들어오자마자 한눈에 들어오는 인테리어들! 여기는 바깥쪽에 있는 좌석들이구요👐 편안한 느낌도 있고 정말 잘꾸며져있습니다 소품 이용 완전 잘하시는거같아요👍가까운데에 좋은곳들이 많은데 왜멀리 갔는지 ㅎㅎ..좀 오히려 가깝기도해서 언제든지 갈수있다는 마음에 안갔었던거 같기도 해요 ㅠㅠ
여기는 안쪽에있는 좌석들입니다ㅎㅎ
사장님이 인테리어와 음악에 관심이많으신거같기도했어요ㅎㅎ(개인적생각입니다)저는 여기서 틀어주시는 음악들이 완전 제취향이였어요🎼
아기자기한 소품,인테리어
카페와 정말잘어울렸던액자🖼
포말 커피 메뉴판이구요! 커피와 간단한 티종류 그리고 에이드종류가 있었는데 메뉴들이 적당하게 보기 좋을정도로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형광등때문에 에이드종류가가려졌네요ㅠㅠ)메뉴판 옆에는 핸드드립 종류의 커피가 있었는데 직원분이 정말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게들었습니다👏👏(나중에 재수정예정이에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핸드드립커피! 저는 정말 근래에 먹은커피중에 가장맛있었습니다. 르완다종류인데 은은하고 좀섬세한 향이났었는데 쓰지도않고 향도좋아서 먹다보니 금방 어느새 줄어들었었어요😭 앞으로 자주갈것같고 이제 장마철 시작인데 다들가볍게 커피한잔씩 하시면서 좋은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바쁜와중에도 간간히 좋은시간가지시길!!

 


바쁘다
바빠도 조금씩 쉬어가면서
잠시 머릿속을 비워두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