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행복

합정 퀜치커피(quench coffee)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합정 퀜치커피(quench coffee)

잔잔한날 2021. 2. 22. 22:47

 

 

안녕하세요 조금조금씩 요새 올리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합정 퀜치 커피(quench coffee)입니다 망고플레이트(어플) 상위권에 있는 커피집이에요!! 이날 살짝 날씨가 우중충해서 좀 그랬지만 그래도 커피 마실 생각에 가볍게 식사하고 돌아다녔던 거 같아요!!

 

 

앞에서 qr코드를 진행하고 느긋하게 주문을 했어요 다행히 간 날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편안하게 둘러보면서 구경했던 거 같아요👋👋(뭔가 이날은 앞에서 주문하면서 찍기 부담스러워서 조 금멀 리서 찍었던^^...)

 

 

퀜치 커피 메뉴판인데 다른 데처럼 디저트나 티 종류가 많진 않았고 정말 커피집으로 승부 보는 집인 거 같아요ㅎㅎ 원래는 대부분 다들 카푸치노를 드신다고 하는데
저는 버터스카치 밀크로 주문했었어요!(버터맛이 궁금)🤔

 

 

메뉴판 밑에는 시원한 물이랑 몇 가지 책들이 구비되어있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는 여전히 진행 중이고...(언제 코로나 가 끝날 까요)

 

 

이날 정말 운 좋게 사람이 없는 시간 때에 가서 좋았었고  부부이신지 아닌지 모르겠지만(느낌이 비슷했어요!) 느긋하게 정성스럽게 커피를 준비해주시는 거 같아요👏

 

 

플라워 전공이신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꽃 여러 송이를 보기 좋게 장식하신 거 같아요✨

 

 

 기다렸던 버터스카치 밀크가 나왔어요! 처음에는 향도 좀 좋고 맛이 괜찮은데 조금씩 마실 때마다 향이 점점 없어져서 끝 맛이 좀 아쉬웠어요🥲(사람마다 개인차 있을 거예요)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셔서 부드럽고 깔끔하게 잘 넘어가서 그래도 라떼나 카푸치노는 스팀이 정말 중요한데 우유의 부드러움을 잘 살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만 단점은 정성스럽게 해주시다 보니 아무래도 시간이 좀 걸리 긴 했어요😭 커피랑 라떼, 카푸치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셨으면 하는곳이에요!!☕️ 주변 상가 건물들도 조용해서 얘기하거나 개인 작업할 때 좋은 거 같습니다ㅎㅎ


영업시간 12:00~20:00(목요일 휴무)
합정과 망원 사이에 있어요ㅎㅎ
원두를 볶으셔서 필터 커피를 내린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