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행복

올모스트홈카페 아트선재센터(almost home cafe artsonje center)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올모스트홈카페 아트선재센터(almost home cafe artsonje center)

잔잔한날 2021. 8. 3. 14:36

네 안녕하세요!!! 한동안 마음의 여유도 없고 진로를 생각만 하던 중 선택을 못하고 잠시 방황을 타다가..
하고 싶은 하고싶은일에 확신이 없었는데 그동안 싫어했던 일을 해보니까 제가 정말 원하는 일이 무엇 인지에 대해서 생각하는 시간들이 많았습니다( 생각은 그만하기로 했었는데 ㅎㅎ)  일에 찌들어 살다 보니 하고 싶은 게 명확하게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이제는 하고 싶은 일을 확실히 마음 굳혀서 그 길로 나아가려고 합니다.(블로그를 할 시간이 별로 없었어요) 나를 좀 내려놓고 잠시 달리는 길에도 쉬어 가는 구간이 있듯이 저도 좀 천천히 쉬어가면서 꾸준히 오래 천천히 가늘고 길게 가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좋아하는 사람들과 오랜만에 마음도 다질 겸 좋아하는 한국의 특유 감성 한옥집이 많은 서촌역에 가게 되었습니다~ 좋은 카페를 여러분들한테 추천해주고 싶기도 하고 지인들과 찾던 중 가장 맘에 드는 곳이
올모스트 홈카페 아트선재였고 이곳에 한식 디저트 그리고 쑥 라떼가 유명하다 해서 들리게 되었습니다!!

들어오자마 많은 화분들과 목재 위주로 인테리어 한 소품들

이끼와 식물 조그마한 간판 톤온톤 느낌도 나고 다채로운 거 같아요🌿

저도 나중에 전셋집 마련하면 식물들도 조금씩 놓아야겠어요👏

전등이 있는 거 보고 저녁에 오면 과연 무슨 느낌일까 문뜩 생각이 나기도 했네요~~😃

목재가구, 그리고 여기서 파는 각종 소품들 티셔츠 모자? 는 좀 의외이긴 했어요 티백 종류도 팔고요!!

들어오자마자 qr코드를 먼저 찍고...(코로나 얼른 델타 변이까지 저리 가라 했으면 하네요)

상기 이미지처럼 직접 보기 쉽게 나와있어요! 모나카 플레이트를 먹어볼까 사실 입이 근질근질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웬만한 카페에는 팔지 않는 디저트 종류!! 그리고 티랑 사이드 음료가 저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보통 티 같은 경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무슨 티 먹을지 고민도 많고,, 모르는 티가 많은데 음료 종류가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개인적인 주관입니다) 저는 평상시에 쑥 라테, 팥이 들어간 걸 좋아해서 쑥 라테를 골랐고요 나머지 지인들은 통단팥 라테와 살구 오렌지에이드를 골랐어요. 디저트는 크림 스콘, 브라우니, 귤칩을 택했습니다. 조금 늦게 가서 디저트가 없던 경우여서(일찍 가셔서 다양한 디저트 다 드셔 보세요~~) 제가 좀 아재 입맛이라서 쑥이나 팥을 좋아합니다 ^^ ;


솔직한 평은 저는 음료들은 다 맛있었어요! 디저트가 사실 조금 아쉬웠습니다.. 사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것들이어서 그랬는지 그다지 기대를 안 한 만큼 기대에 부응한 거 같아요 쑥과 팥 종류를 좋아하신다면 꼭 두 개 음료를 드셔 보세요!! 그리고 살구 오렌지에이드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렌지를 정말 직접 갈아서 과즙이 풍미롭게 느껴져서 식음 하는데 여태 먹어본 에이드 중 가장 향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평소 독서하시는 것도 좋아하고 너무 시끄러운 분위기보다 잔잔한 분위기에서 소통하고 가벼운 덕담 정도 나누시기에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요새 코로나 가심해서 카페 이용시간 1시간!! 준수하셔야 되는 점 사전에 먼저 꼭 알고 가시는 거 추천해드려요. 아참 그리고 실외에도 테이블이 많습니다 근데 저는 더운걸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지 ; 바로 안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코로나가 언제 종식이 될지 모르지만 다들 건강하시고 무사히 탈없이 평탄하게 잘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소:서울 종로구 율곡로 3길 87 올모스트 홈 카페 3 안국역 2번 출구에서 508m 또는 서촌역 영업시간:매일 11:00 - 19:00 동절기(11월~4월) 매일 12:00 - 20:00 하절기(5월~10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