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행복

동화가든(강릉초당순두부)원조짬순 본문

카테고리 없음

동화가든(강릉초당순두부)원조짬순

잔잔한날 2021. 2. 17. 17:58
안녕하세요! 오늘 맛집을 소개해드릴곳은 강릉 초당쪽에있는 순두부집입니다ㅎㅎ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쪽이구요 동화가든짬뽕순두부(짬 순)으로 정말 유명한곳인데요!이외에 청국장도유명하다고해요👍(옆쪽에 다른가게들도많습니다🤗)
가게들어갈려고하는데 와.. 방송국에서도 엄청많이왔다갔나봐요(위에보시면 강원도지사 강릉시장표창 업소라고 적혀있습니다)제생각에도 그이상이였어요🤚
사과즙도같이 파는모양입니다 ㅎㅎ 이외에 백김치도 판매하고있었어요! 연예인이나 선수분들도 많이왔다가신거같아요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 앞에서 사람이 많을경우에는 번호표를 뽑아서 대기하고들어가야합니다 코로나19이지만 사람이 많아서 전체내부를찍을수는 없었어요😂다행히 저는 번호표를 안뽑고 바로들어갔습니다😆
정말 장인분이 만드신거같은 순두부찌개.. 음식점에 이렇게 많은상이있는건 처음봅니다
드디어 짬뽕 순두부!! 밑반찬은3가지 정도 나왔는데 저역시 백김치가 가장맛있었어요👐(개인적 주관)그리고 딱!! 짬뽕 순두부 국물을 먹는순간. 와 진짜 국물정말맛있다라고 바로떠오르면서 살짝 불 맛도나고 얼큰했어요😃무엇보다 국물이 맵고짜지않아서 좋았습니다 안에 오징어 부추 그리고 순두부가 정말 고소하게맛있었어요 꼭 강릉 오시면 초당순두부 방문해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옆에바로 카페동화라는 카페가있습니다 여러가지의 젤라또를판매하고있는데 저는 이왕 두부먹자는김에 순두부젤라또로ㅎㅎ 고소하고 담백했습니다 후식으로 드시면 좋을거같아요😛오늘도 긴글 봐주셔서감사합니다


강릉여행기 끝.

Comments